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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합뉴스) 안 희 기자 = 한국타이어는 토털 자동차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이 타이어 프랜차이즈부문 최초로 `제16회 2008 고객만족경영대상' 고객가치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고객만족경영대상은 서류 및 현지 심사를 통해 각 부문 수상자를 선정했으며 한국타이어는 데이터베이스를 통한 고객 이력관리와 자동관리 서비스 등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수준높은 전문 차량 컨설팅 서비스와 매장 전용 마일리지 혜택, 쾌적한 서비스 환경 등을 인정받았다"며 "티스테이션은 단순한 타이어 교체 및 정비뿐만 아니라 고객의 차량특성, 운전습관 등을 고려한 타이어 추천 및 안전진단, 사후 관리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prayerahn@yna.co.kr
출처 : driving emotion 한국타이어
글쓴이 : nova_noble☆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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