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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타이어의 토탈자동차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 Station)이 타이어 프랜차이즈부문 최초로 제16회 고객만족경영대상의 고객가치부문에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고객만족경영대상은 전문 심사단의 엄격한 서류심사와 현지심사를 통해 종합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한국타이어는 데이터베이스를 통한 고객이력관리와 자동관리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활동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고, 매년 체계적인 직원 교육을 통한 인재 육성 노력을 인정 받아 고객만족경영대상의 고객가치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을 방문한 소비자들이 가장 큰 만족을 느낀 부분은 세 가지로, 수준높은 전문 차량 컨설팅 서비스와 매장 전용 마일리지 혜택, 쾌적한 서비스 환경을 꼽는다. 특히, 티스테이션은 단순한 타이어 교체 및 정비에서 더 나아가, 고객의 차량특성, 운전습관 등을 고려한 타이어 추천 및 안전진단, 사후 관리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최첨단 진동 R.F.M 장비와 무선 휠 얼라인먼트 등 고급 장비로 최우수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타이어 한국지역본부 박철구 상무는 "국내 1위 타이어 기업으로서 적극적인 고객응대 및 관리를 통해 끊임없이 새로운 고객 감동을 실천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게 돼 기쁘다"고 수상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티스테이션은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프리미엄 토털서비스 매장으로서, 쾌적한 실내환경, 프리미엄 서비스, 최첨단 장비를 모두 갖추고 고품격 정비 문화를 선도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 고객만족경영대상의 고객가치부문의 평가항목은 총 6 항목으로 ▲리더십 ▲고객가치 혁신 추진전략 ▲고객 및 시장정보 관리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인재 육성 ▲고객가치 혁신 활동 전개 ▲고객가치 혁신활동 및 기업 성과이다. [박승철 기자] |
출처 : driving emotion 한국타이어
글쓴이 : nova_noble☆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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